공무원/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한 필수 사이트/앱 best 3!




1. 말이 필요없는 큐넷









국가공인 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! 알아야 하는 사이트!


공식 일정뿐 아니라 수험자 준비물 등 반드시 필요한 정보들로 가득차있습니다.


큐넷 홈페이지 : http://www.q-net.or.kr/man001.do?gSite=Q






2. 700개의 무료 인강 공개, 에듀윌



9급공무원, 경찰공무원, 공인중개사, 주택관리사 등 국가 공인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보물섬!


무료 강의를 듣는 것도 물론 좋지만 합격을 위해서는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^^


앱 다운로드 : 에듀윌






3. EBS 학습플래너, 램프




아는 사람만 아는 사이트.


체계적인 학습 계획 플래닝을 비롯해 구체적인 시간관리까지 도와주는 EBS 개발 프로그램.


주소 : http://www.lampstudy.co.kr/default.asp




여기도 많은 분들이 저처럼 시험 준비를 하시고 계실텐데요,


다같이 힘내서 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^^






  1. 경찰되자 2016.02.29 03:50 신고

    큐넷은 알고 있었지만 에듀윌은 무료강의가 있는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. 경찰공무원 준비중인데 강의가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...

  2. 둘리토비 2016.03.01 22:17 신고

    오랜만의 포스팅이시군요.
    준비하는 시험도 잘 준비하시글 바라겠습니다

    학습 플래너 램프는 자격증 시험의 경우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
    일반 학교 과정의 학생들에게도 유용한 것이죠?

  3. 1465997146 2016.06.15 22:25 신고

    좋은글 감사

  4. 딸기향기 2017.02.15 17:22 신고

    익숙한 큐넷이 나와 흠칫했네요 ㅋㅋ 올해도 잘 부탁한다 ㅠㅠ

  5. 2017.03.24 09:35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6. 2017.04.03 09:34

    비밀댓글입니다

전자렌지로 만드는 "떡 크레페", 맛있어 보이죠?









낮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"수제 크레페"는 어떤가요?

사실 프라이팬에 구울 필요 없이 떡 반죽을 만드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!


마법의 레시피는 일본의 SNS에서 유행하는 것으로,

34,000명 이상이 "좋아요" 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^^








팬케익 믹스를 "불 없이" 조리해봅시다.









우선, 팬케익 믹스를 달걀과 우유로 풀어봅니다.

팬케익 믹스 300g에 달걀 1개, 우유는 조금 넉넉하게 풀어주는 것이 포인트.


그 후 접시에 바릅니다.

비결은 아주 얇게 펴서 바르는 것.

얇을수록 접기가 쉬워지기 때문이죠.


그리고 그것을 전자 레인지에 돌리면!

쉽게 떡 반죽이 완성됩니다!


생크림과 바나나, 초콜릿 등 소스나 토핑은 취향에 따라 ^^


덧붙여서 반죽이 덜 되었다면 한 번 더 돌리는 식으로 임기응변으로 대응하면 됩니다 ^^

쌀가루를 섞어주면 더욱 쫄깃해지기 때문에 그것도 시도해보세요~

  1. supersystem 2015.11.24 00:22 신고

    오...ㅎㅎ 정말 맛나보이네요!

  2. 청결원 2015.11.24 06:48 신고

    맛이 궁금하네요^^

  3. 봉리브르 2015.11.24 08:10 신고

    아,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.
    주말에 점심때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습니다..^^

  4. 생명마루한의원 2015.11.24 11:45 신고

 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^^

  5. 도느로 2015.11.24 15:05 신고

    오~ 요고 진짜 꿀맛일것 같은데요?
    따라하진 못하겠지만,,,눈이라도 즐겁습니다. ㅎㅎ

  6. in사하라 2015.11.24 16:20 신고

    오 완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~
    한번 먹어보고싶네요ㅎㅎ
    비쥬얼 대박입니다ㅎ

  7. SoulSky 2015.11.25 08:12 신고

    오 맛있어 보이네요

  8. 모락한의원 2015.11.25 11:47 신고

    와아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~~

  9. 모락한의원 2015.11.25 11:47 신고

    와아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~~

  10. 둘리토비 2015.11.25 22:48 신고

    이제 시도하면 되는 건가요?^^
    잘 보았습니다. 보암직도 먹음직도 하네요!

  11. 멜로요우 2015.11.26 00:43 신고

    사먹던 크레페를 집에서도 만들수있네요! 간단해서 금방만들어먹을수있을거같아요!!

  12. 브랜드미 2015.11.27 12:15 신고

    먹어보고 싶네요.ㅠㅠ
    만들어 보고 싶지만 분명 제가 만들면 저렇게 나오지 않을거란걸 알기에..
    엄두가 안나네요.ㅎㅎ

  13. 귀여운걸 2015.11.28 19:27 신고

    우와~ 완전 신기해요~ 집에서도 크레페를 즐길 수 있다니..
    저두 담에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^^

  14. 루비™ 2015.12.16 16:26 신고

    와......맛나 보이네요.
    저도 한번 따라 해보고 싶어요.

  15. Spatula 2016.01.19 11:11 신고

    집사람에게 보라고 강요해야 겠어요~!

집에서 만드는 귀여운 "잉어 초밥"









고양이도 호기심을 보이는 "잉어 초밥"은 귀여울 뿐 아니라,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인기입니다.



재료는 오이, 무, 김, 명란젓, 오징어, 새우.




  1. 도느로 2015.11.22 23:31 신고

    오~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쁜데요? ^^
    근데 만들기가 쉽지만은 않겠어요 ㅎㅎ

  2. 둘리토비 2015.11.23 00:07 신고

    정성이, 아니 끈기가 있어야 만들겠군요^^

  3. NELLYCW 2015.11.23 00:09 신고

    너무 이뻐요!

  4. SoulSky 2015.11.23 08:27 신고

    ㅎㅎ 대박이네요. 만들기도 쉽지는 않겠지만 먹기도 아까울거 같아요

  5. 봉리브르 2015.11.23 08:31 신고

    잉어초밥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.
    잉어로 만든 초밥인 줄 알았거든요..ㅎㅎ

  6. 바른이치과 2015.11.23 09:33 신고

    아까워서 못먹을거같은 부작용이 있네요 ㅎㅎ

  7. 모락한의원 2015.11.23 13:47 신고

    정말 아까워서 보기만 해야할 거 같아요~

  8. Spatula 2015.11.23 17:22 신고

    고양이 귀여움
    칼 부러움
    초밥 아까움

  9. ㄷㅣㅆㅣ 2015.11.23 18:17 신고

    와 너무 이뻐요! 쉬울줄 알았는데 칼질하는 모습에서 바로 포기했어요ㅋㅋ

  10. 돼지+ 2015.11.23 19:46 신고

    만들기 쉽지는 않지만 못먹을거같아요..
    너무 징그러워요

  11. 귀여운걸 2015.11.28 19:27 신고

    어머~ 너무 예뻐요~
    정말 잉어가 살아 움직이는 느낌이네요^^

+ Recent posts